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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동구 소래습지생태공원
CS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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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외부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신뢰받는 공기업
- CS경영 로드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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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2022년)
- 1단계(~2022년)
- 경영참여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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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2023~2025년)
- 2단계(2023~2025년)
- 동반성장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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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주민 동반 성장체계 구축
- 내·외부 고객 CS 역량강화
3단계(2026년~)
- 3단계(2026년~)
- 공공기관 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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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주민 경영참여 선도기관 도약
- 고도화된 고객지향 문화 정착
중장기 로드맵
- 2023년 목표
- 행안부 고객만족도 90점, 내부고객 만족도 80점 달성
- 전략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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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고객만족경영 운영체계 공고화
- 2. 고객만족경영 내재화
- 3. 고객만족경영 평가 및 확산
- 실행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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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1. 고객 분류체계 및 관리전략 정비
- 1-2.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10002) 국제인증 갱신
- 1-3. 고객만족 추진조직 운영 및 활성화
- 2-1. 고객만족경영 역량강화 교육
- 2-2. 부서별 고객만족 제도 개선
- 2-3. CS 종합매뉴얼 제작 및 배포
- 3-1. 내·외부 고객만족도 조사
- 3-2. 고객만족경영 우수부서 포상
- 3-3. 고객만족경영 대내외 공표
- 자료관리 담당자 :
-
기획조정실
/ 고객홍보팀
- TEL :
- 032-899-7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