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보도자료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알림마당
  3. 보도자료

인천관광공사-㈜세계전람, 인천 지역사회에 온정의 손길

  • 작성자
    고객홍보팀
    작성일
    2021년 5월 18일(Tue) 15:14:31
  • 조회수
    3352

기부물품_전달식(1).jpg 기부물품_전달식(1).jpg (407KByte) 사진 다운받기

기부물품_전달식(2).jpg 기부물품_전달식(2).jpg (350K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관광공사-세계전람, 인천 지역사회에 온정의 손길

- 전시회 중 물물나눔 이벤트, 공사 직원 기부 등을 통해 모인 25백만원 상당 물품 기부 -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MICE 전문기업 세계전람과 함께 지역 내 결식아동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생필품, 유아용품 등의 물품 기부했다고 밝혔다.

 

18일 인천광역시 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진행된 이번 기부 전달식은 인천관광공사 민민홍 사장, 인천광역시 사회복지협의회 이명숙 회장, 세계전람 조민제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간소하게 진행되었다.

 

기부물품은 세계전람이 주최한인천국제유아교육전 및 인천베이비&키즈페어전시회에 참여한 관람객이물물나눔이벤트를 통해 기부한 생필품(라면, 햇반, 통조림 등) 인천관광공사 ·직원 및 세계전람에서 기부한 생필품 및 유아용품 등 2,500만원 상당이다.

 

이번 전달식에서 준비된 기부물품은 인천광역시 사회복지협의회 푸드뱅크 및 푸드마켓을 통해 인천 내 결식아동을 비롯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인천관광공사 홍정수 고객홍보팀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경제적으로 어려운 인천 내 결식아동을 비롯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응원하고자 기부물품을 준비하게 되었다앞으로도 우리 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등 적극적으로 사회공헌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붙임 관련사진 2. .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