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보도자료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알림마당
  3. 보도자료

인천투어패스 테마 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

  • 작성자
    고객홍보팀
    작성일
    2021년 9월 23일(Thu) 07:40:01
  • 조회수
    2699

인천투어패스_소문내기_이벤트.jpg 인천투어패스_소문내기_이벤트.jpg (313K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투어패스 테마 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

- 시설사 확대 및 7개 테마13개 상품 운영 -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 이하 공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 관광업계를 지원하고, 인천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하여 인천투어패스를 새 단장하고,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패스 하나로 인천의 주요관광지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인천투어패스서비스 개편을 통917테마 상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인천투어패 마 상품은 총 7개로, 강화권(어드벤처 패스, 인생샷 패스, 역사문화 패스), 송도영종권(액티비티 패스), 무의영종권(액티비티 패스), 중구권(시간여행 패스, 추억여행 패스) 등 지역별 매력을 한 눈에 알 수 있다.

 

테마 상품에는 한국관광공사가 인증한 우수 한옥스테이 남취당의 한옥이야기의 맷돌 커피와 소창 염색체험, 무의도 하나개 해변 씨스카이월드 짚라인등 친환경 프로그램은 물론, ‘월미도, 팔미도 유람선상품이 추가되어 인천 여행객의 고르는 재미가 더욱 커졌다.

 

920일부터 104일까지 2주간 운영되는 본 이벤트는 인천투어패스를 온라인으로 소문내고, 해당 URL가장 마음에 드는 투어패스 테마상품을 네이버폼 설문지에 기재하면 된다. 공사는 추첨을 통해 고객이 이벤트 응모 시 선택한 투어패스 테마 상품 2인권(5)과 모바일 음료 교환권(10)을 증정할 예정이다.

 

인천시 관계자는 인천투어패스는 강화도, 송도, 개항장 등 인천 대표 관광지의 유료 관광시설을 최대 46%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티켓 상품으, 여행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향후 제휴가맹점 확대와 서비스 개선을 통해 관광객 편의와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인천투어패스 상품 정보 및 이벤트 상세내용은 인천관광공사 블로그
(https://blog.naver.com/discoverincheon)’ 인천투어패스 공식 홈페이지
(https://www.ictourpas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용 관련 문의는 인천투어패스 운영사무국(02-456-2014)으로 하면 된다.

 

붙임 이벤트 페이지 1부 및 관련사진 8. .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