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보도자료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알림마당
  3. 보도자료

인천e지 앱으로 월미바다열차 예매하고 선물 받아가세요!

  • 작성자
    고객홍보팀
    작성일
    2021년 12월 15일(Wed) 09:49:32
  • 조회수
    2628

[사진]_인천e지_롤링배너.jpg [사진]_인천e지_롤링배너.jpg (332K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e지 앱으로 월미바다열차 예매하고 선물 받아가세요!

- 월미바다열차 사전 예약 후, 탑승한 관광객 선착순 500명 선물 증정 이벤트 개시 -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인천e(인천스마트 관광도시 여행 앱)를 통해 월미바다열차를 예약하고, 현장에서 탑승하는 선착순 5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6일부터 개시한다고 밝혔다.

 

참여방식은 인천e지 앱의 모빌리티메뉴를 통해 월미바다열차를 최소 1일 전 까지 예약하고, 월미바다열차 탑승 시 현장 직원에게 인천e지 앱 예약화면을 보여 주면 된다.

 

한편, 인천관광공사는 지난 6월 인천교통공사와 스마트관광도시 조성사업 성공을 위한 월미바다열차 연계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상호 홍보 및 공동 마케팅 등 인천관광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 협력을 추진하고 있다.

 

인천관광공사 스마트관광팀 김민혜 팀장은 인천e지는 앱 하나로 관광지 추천, 예약, 결제까지 한 번에 가능한 스마트 관광 통합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인천을 찾는 관광객들이 스마트하고 편리한 인천관광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인천e지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천e검색하면 누구나 다운받을 수 있다.

 

붙임 관련 배너 이미지 1. .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