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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8.19  전** ]

밑에 꽃가마 업체관련 운행관련 글 남겼었던거에 추가 답변 문의드립니다.

다른글에 복붙형식으로 운영방안을 개선하겠다고 하셨는데 본질적으로 지금 사람들이 요구하는건 업체 입찰 불입찰입니다.
저런 문제있는 업체와 내년에도 계약하신다면 관광공사측과 꽃가마업체측에 로비나 불법운영이라고밖에 생각되지 않습니다.
운영방안개선안이아니고 저 업체랑 계약 불입찰에 답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환불응대가 이뤄질 수 있다고 다른글에 남기셨는데 코레일에서 하지않는 업체 홈페이지 환불보상안은 원래 20%인데
더 환불해주는거라 30% 환불 수락 또는 거절로 둘중에 하나만 결정해야한다고하며 답변하라고 하는데 이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시나요?
철도공사 코레일측에서 이렇게 대응하진 않습니다. 그것도 사고가 아니고 회사 업무 수행 미숙으로인한 지연인데 말입니다.
이 환불결정건에 대한 답변과 내년부터 계약 불입차에 관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업무개선방안은 다른업체가 선정되고 하실 일입니다.
  • 문의 구분
    인천축제
  • 접수상태
    답변완료

전**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펜타포트 페스티벌 관련해서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관련 사항을 확인하고 구체적인 답변을 추가로 드리겠습니다.

불편을 드려서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 2024.08.19  ]

전**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홍보팀입니다. 

관련해서 추가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펜타포트 페스티벌 관련해서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현재 관련팀(축제이벤트팀)에서 관련 사항을 확인하고 운영사인 경기일보와 함께 환불처리로 문제해결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꽃가마 업체 선정에 대해서는 인천관광공사에서 직접 하는 방식이 아닌 운영사에서 입찰과정으로 하고 있습니다.

올해 많은 문제가 발생하여 이 부분에 대해서는 입찰자격 요건을 좀 더 면밀히 확인하고 준비하겠습니다.

내년에는 이러한 불미스러운 일이 없도록 각별히 주의 하겠습니다.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을 찾아주신 분들께  불편을 드려서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축제이벤트팀 032-899-7423로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 2024.08.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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