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동구 배다리헌책방골목


미션/비전/경영방침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공사소개
  3. 미션/비전/경영방침
미션
관광을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육성하고
시민 행복 실현에 기여
비전 Vision
글로벌 관광허브를 실현하는 최고의 관광전문 공기업
고객감동실현
  • 핵심가치1
    창의와 혁신
  • 핵심가치2
    도전과 열정
  • 핵심가치3
    소통과 협력
  • 핵심가치4
    전문성
  • 인재상Ⅰ 변화와 혁신에 앞장서는 창의인
  • 인재상Ⅱ 책임의식을 가지고 도전하는 열정인
  • 인재상Ⅲ 적극적 소통으로 화합하는 협력인
  • 인재상Ⅳ 통찰력과 실행력을 갖춘 전문인
2021년 경영목표
  • ① 관광객 인지도 : 33%
    (2020년 31.3%)

  • ② 공사사업 만족도
     : 90점(100점 만점)
    (2020년 88.1점)

  • ③ 내국인 만족도
     : 4.03점(5점 만점)
    (2020년 3.93점)

전략과제
인천관광
핵심콘텐츠
발굴 및 육성
  • 인천 대표
    4대 콘텐츠 개발
  • 섬·해양 관광 콘텐츠 발굴 및 관광 상품화
  • 축제·이벤트를 통한 관광 활성화
환경변화에 대응한
관광객유치 및
홍보마케팅
  • 비대면 디지털
    홍보·마케팅 확대
  • 국내관광객 유치
    마케팅 강화
  • 해외관광객 유치
    기반조성 및 인지도 제고
  • MICE 산업 육성 및
    유치 마케팅 강화
  • 의료·웰니스
    관광 활성화
관광객 편의
제고를 위한
인프라·환경 개선
  • 스마트 관광도시 조성
  • 관광 안내서비스
    및 편의제고
  • 송도컨벤시아
    스마트 운영 및
    자체전시회 활성화
  • 하버파크호텔
    운영 안정화
  • 인천시티투어 및 개항장 골목투어버스 운영
일자리·지역상생 등 관광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
  • 관광기업지원센터
    운영 등 신규 일자리 창출
  • 사회적약자ㆍ근로자
    대상 관광활동 지원
  • 시민 참여활동 강화 등
    지역 상생 발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전략기획팀
TEL :
032-899-7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