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동구 배다리헌책방골목


미션/비전/경영방침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공사소개
  3. 미션/비전/경영방침
미션
관광을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육성하고
시민 행복 실현에 기여
비전 Vision
글로벌 관광허브를 실현하는 최고의 관광전문 공기업
고객감동실현
  • 핵심가치1
    창의와 혁신
  • 핵심가치2
    도전과 열정
  • 핵심가치3
    소통과 협력
  • 핵심가치4
    전문성
  • 인재상Ⅰ 변화와 혁신에 앞장서는 창의인
  • 인재상Ⅱ 책임의식을 가지고 도전하는 열정인
  • 인재상Ⅲ 적극적 소통으로 화합하는 협력인
  • 인재상Ⅳ 통찰력과 실행력을 갖춘 전문인
경영목표
  • ① 해외 관광객 인지도 34%
    (’21년 33.7%)

  • ② 내국인 관광객 인천여행 횟수 1,146만회
    (’21년 1,042만회)

  • ③ 일자리 창출 400명
    (’21년 371명)

전략과제
경쟁력 있는 특화 콘텐츠 발굴·육성
  • 매력있는 인천 대표 핵심 콘텐츠 육성
  • 지속가능한 친환경 여행 문화 조성
  • 축제·이벤트를 통한 관광 활성화
일상 회복 대응 전략적 홍보·마케팅 강화
  • 디지털 기반 온라인 홍보·마케팅
  • 내수시장 활성화를 위한 국내관광객 유치 강화
  • 국제관광 재개 대응 선제적 해외마케팅 추진
  • MICE 수요 창출 확대 및 경쟁력 강화
  • 디지털 기반 의료관광·웰니스 관광지 육성
쉽고 편리한 관광환경 조성을 위한 수용태세 개선
  • 스마트 관광도시 운영 활성화
  • 주요 고객 접점 관광 서비스 강화
  • 송도컨벤시아 글로벌 경쟁력 강화
  • 하버파크 호텔 운영 활성화
  • 인천시티투어 운영 활성화
사회적 책임에 기반한 지속가능한 인천관광 구현
  • 관광기업지원센터 운영 등 일자리 활성화
  • 사회적 책임과 지역상생으로 사회적 가치 실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전략기획팀
TEL :
032-899-7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