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러브칩스 페스티벌 2025’, 인천 상상플랫폼서 2년 연속 개최
★(인천관광공사)250902(보도자료)_러브칩스_페스티벌_2025_개최.hwp [1MByte]
러브칩스페스티벌_포스터(최종본).jpg [676KByte]
러브칩스페스티벌_포스터(최종본).jpg (676KByte) 사진 다운받기
|
‘러브칩스 페스티벌 2025’, 인천 상상플랫폼서 2년 연속 개최 - 인천시·인천관광공사 후원, 지역 상생형 글로벌 축제로 자리매김- - 이적, FT아일랜드, Dragon Ash 등 국내외 최정상 아티스트 출연 - |
○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 이하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백현, 이하 공사)는 9월 6일부터 7일까지 상상플랫폼 개항광장에서‘러브칩스 페스티벌 2025’가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러브칩스 인터내셔널이 주최하고, 인천시와 공사가 후원한다.
○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축제는 올해도 상상플랫폼에서 이어지며, 이적, Dragon Ash, FT아일랜드, Crystal Lake, GUMX 등 국내외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무대에 올라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올해는“아름다운 세상을 향해 함께하는 한걸음”을 슬로건으로, 다양한 음악과 메시지로 관객과 소통한다. 동시에 지역과 상생하는 프로그램 운영으로 글로벌 문화축제로의 성장을 모색한다.
○ 슬로건에 걸맞은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인천시, 공사, 중구청이 함께 안전관리, 홍보지원, 장소대관 등 행정지원을 제공한다.
○ 또한, 행사장에는 관광안내 배너를 설치하고 문화 소외계층을 초청해 시민 친화적 축제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 개최지인 상상플랫폼은 인천의 매력을 담아낸 대표적인 유니크베뉴(uniquevenue, 특색 있는 MICE 공간)로, 전통적 컨벤션 시설과는 차별화된 시민 친화적 이색 공간이다. 현재 인천은 총 41곳의 유니크베뉴를 보유하고 있으며, 관련 정보는 인스타그램(@unique.incheon)과 인천MICE뷰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백현 인천관광공사 사장은“인천 원도심 부흥 프로젝트인 ‘제물포 르네상스’가 지향하는 가치는 시민과 함께하는 도시”라며 “공사는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하는 MICE 이벤트 유치를 통해 문화 향유 기회를 넓히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