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보도자료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알림마당
  3. 보도자료

스포츠와 캠핑의 만남! 인천 소야도 ‘스포티 캠핑 나잇’ 28일 개최

  • 작성자
    섬해양관광팀
    작성일
    2025년 10월 20일(Mon) 15:15:41
  • 조회수
    68

2_소야도_스포티_캠핑_나잇_포스터.jpg 2_소야도_스포티_캠핑_나잇_포스터.jpg (3MByte) 사진 다운받기

 

스포츠와 캠핑의 만남! 인천 소야도 스포티 캠핑 나잇 28일 개최

- 150명 선착순 모집미니 스포츠 게임부터 감스트와 함께하는 K리그2 입중계까지 -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가 주최하고, 인천관광공사(사장 백현)주관하는 소야도 스포티 캠핑 나잇이 오는 28()부터 29()까지 12일 일정으로 소야도 때뿌루 야영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인천 섬 테마관광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7어라운드 덕적소야도자전거 퍼레이드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단순한 캠핑을 넘어 스포츠와 라이브 방송을 접목한 이색적인 콘텐츠로 인천 섬 관광의 새로운 매력을 발굴하고, 관광 수요 확대와 다변화를 모색했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참가자들은 소야도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야외 바비큐 파티 미니 스포츠 게임 등 다채로운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밤에는 K리그2 인천유나이티드FC’ 서울E랜드FC‘ 경기를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해설하는 입중계프로그램을 통해 뜨거운 현장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입중계에는 이번 행사의 공동 주관사인 주식회사 숲(SOOP)’의 인기 스트리머 감스트와 감컴퍼니 멤버들이 직접 참여한다. 콘텐츠는 현장 참가자뿐 아니라 온라인 시청자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소야도의 매력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널리 알릴 것으로 기대된다.

 

스포티 캠핑 나잇은 참가 신청은 SOOP의 커머스 플랫폼 숲토어(https://sooptore.sooplive.co.kr/products/131558236)를 통해 가능하다. 모집인원은 150명으로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참가비는 1인당 3만 원이다.

 

백현 인천관광공사 사장은 섬 캠핑과 스포츠, 라이브 방송이 어우러지는 이번 행사는 인천 소야도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도전적인 콘텐츠라며,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