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보도자료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알림마당
  3. 보도자료

전국 여성 풋살 대회, 11월 1일 인천서 열린다!

  • 작성자
    MICE뷰로
    작성일
    2025년 10월 20일(Mon) 16:03:02
  • 조회수
    63

 

전국 여성 풋살 대회, 111일 인천서 열린다!

- 여성 스포츠 저변 확대의 장우먼스 풋살 in 인천’, 인천대공원에서 개최 -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 이하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사장 OOO, 이하 공사)는 오는 111 인천대공원 축구장 및 풋살장에서우먼스 풋살 in 인천대회가 개최 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동아일보와 채널A주최하고, 인천시와 공사가 후원한다.

 

전국 각지의 여성 풋살팀 50여 개가 참가해 51팀으로 구성된 10개 조가 조별리그를 치룰뒤, 상위 16개 팀과 하위 16팀이 각각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를 이어가 최종 우승팀을 가리게 된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는 이번 대회는 지난해 27개 팀에서 50개 팀으로 참가 규모를 대폭 확대했으며, 시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축제로 기획됐다.

 

인천시와 공사는 이번 대회 지원을 통해 여성의 스포츠 참여 기회와 문화 향유의 폭을 넓히고, 자생력이 부족한 여성 스포츠 행사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아울러 유관기관과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안전관리 체계를 강화하는 등 대회가 안전하고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했다.

 

인천관광공사 OOO 사장은최근 여성 풋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인프라와 지원이 부족해 어려움을 겪는 대회가 많다이번 개최지원을 통해 여성 스포츠의 저변을 확대하고, 인천이 여성 스포츠 선도 도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