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인천관광공사, 2025 인천관광기업 네트워킹 데이 한마음플러스 성료
(인천관광공사)251126(보도자료)_인천관광공사,_2025_인천관광기업_네트워킹_데이_한마음플러스_성료.hwp [4MByte]
‘25년_사업성과_및_’26년_사업계획_발표_모습.jpg [1MByte]
네트워킹세션(참가자_만찬_교류).jpg [2MByte]
‘25년_사업성과_및_’26년_사업계획_발표_모습.jpg (1MByte) 사진 다운받기
네트워킹세션(참가자_만찬_교류).jpg (2MByte) 사진 다운받기
|
인천관광공사, 2025 인천관광기업 네트워킹 데이 한마음플러스 성료 |
○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와 인천관광공사(사장 유지상, 이하 공사)는 25일 인천 하버파크호텔에서 관광기업 및 유관기관 간 네트워킹 행사인 ‘2025 인천관광기업 네트워킹 데이 한마음플러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이번 행사는 한 해 인천관광기업지원센터 사업에 참여한 기업들의 성과를 공유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관내‧외 관광기업과 관계자 등 약 120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1부 성과공유 세션에서는 인천시 관광산업 발전 유공 표창을 시작으로 인천관광기업지원센터의 사업 운영 성과와 차년도 사업계획이 소개됐으며, 우수 참여기업들의 성과 발표가 이어졌다.
○ 2부 네트워킹 세션에서는 네트워킹 이벤트, 기념공연, 만찬이 진행됐다. 기념공연에서는 2025 관광·MICE 스타트업 기업인 메이크웨어(대표 이현종)가 마술과 로봇을 결합한 특별 공연을 선보이며 기업 소개와 사업 성과를 창의적으로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 사전 부대행사로 열린 우수 관광기업 전시와 B2G 상담회도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관광기업지원센터와 공사 내 여러 사업부서가 함께한 B2G 상담은 차년도 사업 상담과 협업 제안 등 실질적 협업 기회를 제공하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 인천관광공사 유지상 사장은 “이번 성과공유 행사는 한 해 동안 열심히 달려온 관광기업들과 관계자들의 성과와 노력을 치하하고, 교류와 협력을 더욱 굳건히 하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2026년에도 지역 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체계적인 지원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