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보도자료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알림마당
  3. 보도자료

인천관광공사, 연말 맞아 장애인ㆍ아동 시설에 나눔 활동

  • 작성자
    고객홍보팀
    작성일
    2025년 12월 25일(Thu) 14:21:18
  • 조회수
    6

(보도자료_사진)12월_23일_아담채_기부금_전달식.jpg (보도자료_사진)12월_23일_아담채_기부금_전달식.jpg (4M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관광공사, 연말 맞아 장애인아동 시설에 나눔 활동

- 지역 소외계층 위해 기부금과 방한용품, 간식꾸러미 전달 -

 

천관광공사(이하 공사, 사장 유지상)는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소외계층인 장애인과 아동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공사는 연말 온기 나눔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지역 내 장애인 시설과 아동시설에 각각 200만 원의 기부금과 방한용품, 간식 꾸러미를 전달했다. 이번 나눔은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연말 나눔 활동은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됐다. 지난 23일에는 공사 임직원들이 국내 초 부자(父子)보호시설인 아담채(시설장 강광식)를 방문해, 지역 내 부자 가정 10곳의 생활 안정을 위한 기부금과 아동 대상 간식 꾸러미를 직접 전달했다.

 

, 중구에 위치한 장애인직업재활시설인 일도재활관(관장 한숙희)에는 기부금과 방한 작업복, 과자와 빵으로 구성된 간식 꾸러미를 지원했다.

 

공사는 이밖에도 농가 일손 돕기, 재난재해 지원, 임직원의 자발적인 봉사 활동과 급여 우수리 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이어오고 있다.

 

천관광공사 유지상 사장은 연말 온기 나눔은 지역과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공사의 의지를 담은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나눔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