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인천시티투어 운행 1주년 기념, 6월 한달 간 이용객에 통 큰 혜택 제공
- 인천시티투어 운행 1주년 기념 -
“6월 한 달 간, 이용객에 통 큰 혜택 제공”
○ 인천관광공사(사장 황준기, 이하 공사)는 인천시티투어 운행 1주년을 맞아 6월 한 달 간 이용객을 위한 2가지 통 큰 혜택을 제공한다.
○ 운행 1주년을 맞는 6월 1일부터 11일까지 단 돈 천원으로 시티투어를 이용할 수 있는 ‘천원 이벤트’와 6월 12일부터 30일까지 1인 티켓 구입 시 동반 1인은 무료 탑승할 수 있는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 인천시티투어는 작년 6월, 기존 테마형 코스를 순환형으로 전면 개편한 이래 이용객이 2배 이상 꾸준히 늘어 금년 4월 말 2만 명을 돌파했다.
○ 매월 펼쳐지는 릴레이 이벤트와 시티투어버스 내부 랩핑 캐릭터 찾기 이벤트, 제휴할인 등 인천여행 중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이 있어 이용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 또한 지난 4월부터 “인천시티투어 카톡 친구 맺기”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시티투어 매표소가 위치한 인천역관광안내소와 인천종합관광안내소(송도 센트럴파크)를 방문하면 호텔 숙박권과 CGV 영화관람권 당첨 등의 행운을 잡을 기회를 제공한다.
○ 공사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 인천시티투어가 벌써 1주년을 맞았다. 7월 운행 예정인 강화도 테마형 노선과 올 하반기 새롭게 선보일 2층 버스도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인천시티투어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시티투어 안내 전화(032-772-4000) 또는 홈페이지, 인천의 각 관광안내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