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남동구 소래습지생태공원


ESG경영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열린경영
  3. ESG·윤리·인권·CS·나눔경영
  4. ESG경영
  5. ESG경영 우수사례

Governance - 1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10002) 구축 및 국제인증 취득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년 2월 3일(Fri) 20:21:22
  • 조회수
    373
첨부파일

gov_thumb03.png gov_thumb03.png (161KByte) 사진 다운받기

Governance - 1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10002) 구축 및 국제인증 취득

 

주요내용

-광역 지역 관광공사 최초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10002)' 국제인증 취득

-고객만족경영매뉴얼 정립 등 고객만족경영 선도기관 도약 초석 마련

 

기대효과

-고객 서비스 개선을 통한 고객만족도 증대

고객불만을 효과적으로 처리, 관리할 수 있는 체계회 된 시스템 구축

-공기업 고객만족경영 선도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 효과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