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보도자료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알림마당
  3. 보도자료

배우 박진희가 반한 인천 갯벌정원 세어도

  • 작성자
    고객홍보팀
    작성일
    2021년 9월 13일(Mon) 08:27:29
  • 조회수
    50

210908_(사진)_배우_박진희가_반한_인천_갯벌정원_세어도.jpg 이미지 210908_(사진)_배우_박진희가_반한_인천_갯벌정원_세어도.jpg (3MByte) 사진 다운받기

배우 박진희가 반한 인천 갯벌정원 세어도

- 세어도에서 사진 촬영을 통한 포토 에세이 제작에 참여해 -

 

인천 서구청(구청장 이재현)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세어도 도서특성화사업 조성 및 운영 사업의 일환으로 환경을 사랑하는 배우 박진희가 참여한 포토 에세이를 제작한다고 밝혔다.

 

 

 

세어도는 인천광역시 서구의 유일한 섬으로 갯벌정원이라 불릴 만큼 섬 곳곳에 갯벌, 갈대숲, 소나무 군락지 등 아름다운 생태자원이 보존되어 있다.

 

평소 환경보호와 일회용품 줄이기를 실천하는 배우 박진희는 세어나무 쉼터, 야생화 군락지, 소세어도 데크로드, 당재 소나무림 등 세어도 둘레길을 돌아보며 다양한 포토스팟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세어도의 풍광과 이를 배경으로 사진 촬영한 배우 박진희의 모습은 올 가을, 포토 에세이로 만나볼 수 있다.

 

인천관광공사 도서발전지원센터 김성우 센터장은 세어도가 가지고 있는 자연생태적인 가치와 다양한 볼거리를 알리기 위해 야생화 단지 조성, 세어도 홍보·마케팅, 주민 역량강화 교육 등 세어도 도서특성화 사업을 2019년부터 추진해왔다, “이번 세어도 포토 에세이 제작을 통해 대중들에게 세어도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는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에 따라 세어도 주민 이외에는 입도가 어려운 상황이며,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완화 시 인천 서구 홈페이지 예약을 통해 입도 가능하다.

 

 

붙임 관련 사진 1. .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