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보도자료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알림마당
  3. 보도자료

‘인천 관광 활성화’인천관광공사-에어서울(주) 협약

  • 작성자
    고객홍보팀
    작성일
    2021년 9월 17일(Fri) 10:23:29
  • 조회수
    66

협약식_사진_(1).jpg 이미지 협약식_사진_(1).jpg (5MByte) 사진 다운받기

협약식_사진_(2).jpg 이미지 협약식_사진_(2).jpg (7MByte) 사진 다운받기

협약식_사진_(3).jpg 이미지 협약식_사진_(3).jpg (5M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 관광 활성화인천관광공사-에어서울() 협약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 이하 공사)와 에어서울()(대표 조진만, 이하 에어서울)16일 인천지역 관광 활성화 및 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민민홍 인천관광공사 사장과 조진만 에어서울 대표를 비롯한 양 사 관계자들이 참석해 인천지역 관광객 유치 증대를 위한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에어서울은 인천소재 저비용항공사(LCC) 일본 및 동남아, 중국 등 국제선은 물론 현재는 부산, 제주 국내선 노선도 운항하고 있다. 약의 주요 내용은 긴밀한 협력체계 구축을 바탕으로 인천 관광상품 개발을 통한 관광객 유치, 국내·외 관광객 대상 공동 마케팅 및 프로모션 협력 등이다.

 

협약을 기념하여 에어서울은 공사가 주관하는 인천 트래블 마켓행사에 참여해 108일부터 17일까지 메타버스형 공간에서 온라인 부스 운영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인천관광공사 민민홍 사장은 금번 협약을 계기로 항공사 연계한 다양한 관광상품 개발은 물론 지역 관광 회복을 위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할 것이라며, “국내·외에 인천을 더욱 알리고 보다 많은 관광객이 인천을 찾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붙임 관련사진 3. .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