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보도자료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알림마당
  3. 보도자료

K-POP과 함께한 인천 관광, 1,000만명 관람한 제12회 INK 콘서트 성료

  • 작성자
    고객홍보팀
    작성일
    2021년 10월 4일(Mon) 15:25:37
  • 조회수
    2791

NCT127.jpg NCT127.jpg (7MByte) 사진 다운받기

더보이즈.jpg 더보이즈.jpg (6MByte) 사진 다운받기

에스파.jpg 에스파.jpg (7MByte) 사진 다운받기

 

K-POP과 함께한 인천 관광,

1,000만명 관람한 제12INK 콘서트 성료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지난 925 온라인으로 개최된 12INK(Incheon K-Pop)콘서트’(이하 INK콘서트) 국내·K-POP 팬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 19로 인해 전면 무관중·온라인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NCT127, 더보이즈, 에스파 등 국내를 대표하는 11팀의 K-POP 스타들이 최고의 무대를 선사했다.

 

이번 콘서트에는 1,000만 명이 관람하며 다시 한 번 뜨거운 K-POP 열기를 실감케 했다. 인천의 주요관광지를 배경으로 한 XR무대 등 단순 K-POP을 즐기는 것을 넘어서 실제 인천을 여행하는 것과 같은 콘서트 구성으로 국내·K-POP 팬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또한 K-POP 공연뿐만 아니라 콘서트 관람을 대기하는 팬들을 위해 전문 쇼호트가 K-POP 스타와 함께 인천의 뷰티와 푸드를 소개하는 INK 라이브 쇼와 스타들의 포토타임 및 인터뷰 등 사전 콘텐츠를 진행하여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였다.

 

아울러 INK 콘서트 홈페이지(www.inkconcert.com)에는 스타가 직접 방문한 인천의 여행지를 소개하는 인천 관광 지도를 제공하여 다양한 인천의 매력을 선사했다. INK 콘서트 생중계에 참여하지 못한 팬들과 재관람을 원하는 팬들을 위해 K-POP 공연, 쿠키영상, 사전콘텐츠, 스타들의 We:Ink 챌린지는 등 다양한 콘텐츠가 INK홈페이지에 업로드 되어 스타들 영상과 인천의 관광지를 즐길 수 있다.

 

INK콘서트 관계자는 코로나 19 상황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아쉽게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었지만, 이번 INK콘서트를 통해 국내·외 많은 K-POP 팬들에게 인천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게 되어 기쁘다내년에는 인천에서 직접 INK 콘서트를 즐길 수 있기를 희망하며, 전세계 K-POP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INK 콘서트를 준비하겠다 말했다.

 

아울러 콘서트는 101() SBS에서 방영되었고, 추후 SBS MTV, SBS FiL 등의 케이블 채널, 유튜브를 통해 관람할 수 있다.

 

붙임 관련 사진 3. .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