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보도자료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알림마당
  3. 보도자료

주한 러시아 대사 릴레이팸투어 참가

  • 작성자
    고객홍보팀
    작성일
    2021년 11월 18일(Thu) 16:19:07
  • 조회수
    39

 

인천시, 주한 러시아 대사 초청인천 메디컬 체험실시

- 지역 의료기관 연계 맞춤형릴레이 팸투어본격 추진 -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인천지역 의료 기관과 연계하여 고객 맞춤형으로 실시하는인천 의료관광 릴레이 팸투어사업으로, 1117() 미추홀구에 위치한 서울여성병원과 함께 주한 러시아 대사 안드레이 쿨릭(Andrey Kulik) 초청하여 종합 건강검진 체험과 함께 인천 의료관광의 우수성을 알리는 자리를 가졌다고 밝혔다.

 

지역 의료기관과 함께하는릴레이 팸투어사업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위축된 해외 환자유치 산업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각 의료기관의 특성에 맞는 고객 발굴을 통해 소규모맞춤형 팸투어로 추진되고 있다. 인천의 차별화된 특화의료기술 체험과 함께 최근 주목받고 있는 인천의 웰니스 관광지 등과 연계한 고객 맞춤형 코스로 참가자의 만족도를 높여, 외국인 환자유치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기획하였다.

 

 

이번에 초청된 주한 러시아 대사 안드레이 쿨릭(Andrey Kulik) 지난 5주한 러시아 대사관 직원 대상으로 실시한 인천시 나눔의료 사업을 계기로 추진되었다. 또한, 지난 9월에는 우즈베키스탄 체조 국가대표팀 감독 이 루드밀라(Li Lyudmila)를 초청하여 여성특화 건강검진 및 웰니스관광 체험을 진행한 바 있다.

 

 

 

 

인천 의료관광 맞춤형릴레이 팸투어사업은 인천지역 의료기관 5개기관 (서울여성병원, 가톨릭대학교인천성모병원, 구월동오라클피부과, 나사렛국제병원, 인천광역시의료원)과 총 11회에 걸쳐 추진 중에 있다. 해외 인플루언서(중국, 러시아, CIS ) 의료관광 코디네이터, 주한대사관 및 의료관광 에이전시 등을 대상으로 인천의 차별화된 의료서비스를 중점적으로 알리며, 포스트코로나 대비 인천 의료관광홍보마케팅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인천시와 공사는 전 세계적인 코로나19 확산으로 해외 의료관광객 유치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지역 의료기관과의 협력사업을 통해 틈새시장 공략 및

해외 나눔의료, 지역 의료관광 인재양성 등의 사업을 확대하는 한편, 포스트 코로나 대비 시장 다변화를 위한 인천 뷰티클러스터 구축 및 수용태세 개선 등을 통해 인천 의료관광 산업이 회복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계획이다.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