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보도자료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알림마당
  3. 보도자료

투어패스 통합권으로 인천 관광을 한 번에

  • 작성자
    고객홍보팀
    작성일
    2022년 5월 6일(Fri) 09:35:33
  • 조회수
    98

1._인천투어패스_통합권(자유이용시설).jpg 1._인천투어패스_통합권(자유이용시설).jpg (71KByte) 사진 다운받기

2._인천투어패스_모바일_티켓_이용방법.jpg 2._인천투어패스_모바일_티켓_이용방법.jpg (75KByte) 사진 다운받기

투어패스 통합권으로 인천 관광을 한 번에

 

48시간 동안 주요 관광지와 가맹점 등 40여 곳 즐길 수 있어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 이하 공사)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인천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인천의 관광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자유이용권형 인천투어패스 통합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시와 공사는 최근 다양해지는 여행 트렌드에 맞춰, 인천투어패스를 통해 사용자들이 보다 많은 인천 관광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기존의 관광시설 2개를 연계한 테마형 상품에서 인천 전역을 아우르는 자유이용권형 상품으로 새롭게 개편했다.

 

인천투어패스 통합권은 19,900원으로 48시간 동안 인천의 주요 관광지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상품으로, 투어패스 참여 관광시설을 패스 하나로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가성비와 사용성이 대폭 향상되었다.

 

특히, 사용자는 위치기반 기술이 적용된 모바일 티켓을 통해 이용가능한 시설을 거리 순으로 확인할 수 있고, 티켓을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할인가맹점 등 총 40여 개의 즐길 거리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그밖에도 한 곳에 오래 체류하며 1개 시설만 이용하거나, 특정 시설을 1회 이상 추가로 이용하고자 하는 관광객들을 위한 단독권과 강화 체험시설을 연계한 패키지권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맞춘 상품도 새롭게 선보인다.

 

공사 국내관광팀 한아름 팀장은 일상 회복에 맞춰 고객 니즈 및 업계 의견을 반영하여 인천투어패스 상품을 대폭 개편하였다. 새로워진 투어패스로 인천 전역에서 균형 있는 소비가 이루어지고 관광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천투어패스 상품 정보 및 이벤트 상세내용은 인천투어패스 공식 홈페이지
(https://www.ictourpas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용 관련 문의는 인천투어패스 운영단(1522-2089)로 하면 된다.

 

 

붙임 인천투어패스 통합권 안내 페이지 2. .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