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보도자료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알림마당
  3. 보도자료

인천여행의 매력을 인천청년이 알린다!

  • 작성자
    고객홍보팀
    작성일
    2022년 5월 16일(Mon) 14:04:16
  • 조회수
    1882

인천여행의 매력을 인천청년이 알린다!

인천관광공사, 인천청춘여행단 50여명 모집인천관광 활력 제고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지역 청년들이 주체가 되어 인천의 숨은 매력적인 관광지를 발굴하고 콘텐츠를 제작 및 확산하는 ‘2022 인천청춘여행단516일부터 63일까지 모집한다.

 

인천청춘여행단 모집 및 운영은 청년의 참여와 소통으로 청년의 관광 향유권을 증진하고, 지역의 관광콘텐츠를 새롭게 발굴해 확산하여 인천관광에 활력을 주고자 올해 처음 추진한다.

 

인천청춘여행단으로 선발된 청년은 로컬여행, 친환경여행, 고급여행 테마별로 인천 여행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우수활동조로 최종 선발 시 영향력자와의 협업 기회도 제공된다. 또한 SNS 콘텐츠 제작 전문교육 및 관광분야 취업 컨설팅도 받을 수 있어 관광 콘텐츠 분야 취업·창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에게 뜻깊은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인천청춘여행단 지원은 여행 및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있는 만 19세 이상 만 39세 이하 인천시 거주 또는 활동 중인 청년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활동기간은 6월부터 11월까지(6개월)이다. 서류심사를 통해 선발되며 합격자는 총 50(지원시 2~4명으로 구성된 팀 단위로 지원) 내외로 615일 공사 홈페이지 내 공지로 통보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이메일(incheon-traveler@naver.com)로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관광공사 알림마당 내 공지사항(www.ito.or.kr)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붙임 ‘2022 인천청춘여행단포스터 이미지 1. .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