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보도자료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알림마당
  3. 보도자료

인천관광공사, 친환경 에너지 관광행사 연다

  • 작성자
    고객홍보팀
    작성일
    2022년 5월 17일(Tue) 14:58:56
  • 조회수
    253

협약식_사진_(1).jpg 협약식_사진_(1).jpg (3MByte) 사진 다운받기

협약식_사진_(2).jpg 협약식_사진_(2).jpg (2M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관광공사, 친환경 에너지 관광행사 연다

- 인천관광공사-BMW코리아미래재단 업무협약, 지역 행사에 전기차 배터리 등 활용 -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17BMW코리아미래재단(이사장 한상윤) 친환경 에너지 활용관광행사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BMW코리아미래재단이 운영하는 이동식 친환경 에너지 저장소인 넥스트 그린 투-(NEXT GREEN TO-GO)를 활용, 인천 지역에서 개최되는 관광행사에 친환경 에너지 사용을 협력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인천 영종도 BMW드라이빙센터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인천관광공사 본부장, BMW코리아미래재단 사무국장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협력 사업에 대한 설명과 협약서 서명, 넥스트 그린 투-고 시찰, BMW드라이빙센터 투어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협약을 통해, 공사가 개최하는 관광행사는 탄소 배출이 없는 환경 전력 제공 받고, 전기차 배터리를 활용한 이동식 에너지 저장소와 관련된 교육 프로그램을 추진하는 등 지역 사회와 공공의 이익에 기여할 방침이다.

 

 

특히 올해는 인천 시민과 관광객들이 참여하는 댕댕런2022인천, 경인아라뱃길 자전거 대행진, 주섬주섬 음악회, 펜타포트음악축제, 개항장문화재야행, INK콘서트 등이 친환경 행사로 개최되어, 환경 보호와 지속가능한 관광에 대한 인식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공사 국내관광팀 한아름 팀장은 기존 디젤 발전차에 비해, 친환경 에너지를 활용하면 이산화탄소 배출 감소는 물론, 식재효과도 있다, “향후 공사가 개최하는 다양한 관광행사에 적극 활용하여, 지역 기업과 함께 ESG 경영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붙임 관련사진 2. .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