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보도자료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알림마당
  3. 보도자료

인천e지로 인천 여행하면 혜택이 쏟아진다!

  • 작성자
    고객홍보팀
    작성일
    2022년 7월 25일(Mon) 14:47:45
  • 조회수
    1896

인천e지_1주년_이벤트_이미지(보도자료).jpg 인천e지_1주년_이벤트_이미지(보도자료).jpg (672K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e로 인천 여행하면 혜택이 쏟아진다!

- 인천관광공사, 인천e지 출시 1주년 축하 이벤트 개최 -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인천e(인천스마트관광도시* 여행 앱)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축하 이벤트를 725일부터 819일까지 진행한다.

*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지역특화 관광자원과 첨단 ICT 기술을 결합하여 관광객의 경험을 강화하고 편리성을 제고하기 위하여 추진한 사업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인천 여행 후기와 인천e 1주년 축하글을 필수 해시태그(#인천e#인천e1주년축하해 #인천여행)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에 올리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스마트워치(1),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숙박권(3), 모바일 아이스크림 교환권(30) 및 음료 교환권(50)을 증정한다.

 

아울러 81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하는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하버파크 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인천e지를 다운로드 하면 무료 음료를 제공한다. 또한, 인천e지를 통해 개항e지투어와 인천시티투어를 예약하면 할인 혹은 소정의 기념품을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1주년 이벤트에 대한자세한 사항은 인천관광공사 누리집 또는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최근 인천e지는 기능 고도화를 마쳤다. 사용자의 편리성과 재미요소를 고려해 스토리텔링형 오디오 가이드와 길찾기 및 방문 인증 기능 등이 새롭게 개선되어, 사용자가 더욱 편리하고 재미있게 인천을 여행할 수 있게 되었다.

 

인천관광공사 스마트관광팀 김진영 팀장은 관광객들이 새로워진 인천e지로 1주년 이벤트도 참여하고, 쉽고 편리하게 인천을 여행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천e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천e를 검색하면 누구나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붙임 관련사진 1. .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