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보도자료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알림마당
  3. 보도자료

인천시티투어, 3월부터 전 노선 운영 개시

  • 작성자
    고객홍보팀
    작성일
    2023년 2월 22일(Wed) 08:08:46
  • 조회수
    965

관련_이미지.png 관련_이미지.png (299K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시티투어, 3월부터 전 노선 운영 개시

- 순환형 노선 이용객 대상 단돈, 천원 이벤트까지 -

 

인천시(시장 유정복)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백현)는 인천관광 활성화를 위해 다음달 1일부터 인천시티투어 운행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올해는 인천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시티투어 탑승을 유도하기 위해 순환형 노선인 바다노선과 레트로 노선에 한하여 평일 이용요금 50% 할인을 실시한다. 이를 통해 바다노선 5,000, 레트로노선 2,500원으로 1일권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섬과 바다 등 둘러보는 테마형 노선은 올해 신규 노선 2개를 추가개편하여 총 8개를 노선을 운영한다. 신규 추가된 지역은 석모도와 교동도 노선으로 보문사, 화개정원 등 주요 명소를 관광할 수 있다. 그 외에도 기존 노선인 선재영흥도, 무의도, 강화도(오감,역사,힐링) 등 요일별로 테마투어를 떠날 수 있다.

 

아울러, 운행 재개 일정에 맞춰 3 12()까지 순환형 노선 이용객을 대상으로 단돈, 천원 탑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단돈, 천원 탑승 이벤트티켓 구매는 현장에서만 구매가능하며, 선착순 탑승으로 진행한다.

 

인천시티투어는 고객 편의를 위해 순환형 당일티켓 구매시, 시간 구분 없이 이용가능하며, 전 노선 예약은 홈페이지뿐 만 아니라, 오는 27일부터 전화로도 예약이 가능하도록 개선한다. 운영정보 및 예약 등 상세내용은 인천시티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용 관련 문의는 인천시티투어 (1899-0960)으로 하면 된다.

 

천관광공사 관광인프라팀 김준모 팀장은 인천시티투어 운영 개편을 통해 인천의 주요 관광지와 섬 등의 접근성이 한층 개선되었다라며, “ 앞으로도 많은 관광객들의 인천 방문을 유도하여 지역 경제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붙임 관련 이벤트 이미지 1. .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