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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권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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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인천관광공사
  2. 열린경영
  3. ESG·윤리·인권·CS·나눔경영
  4. 인권경영
  5. 인권경영 추진체계
비전
인권 최우선 경영으로 신뢰받는 공기업
목표
인권영향평가 전 분야 1등급
인권경영체계 공고화
  • 시스템 기반 인권 안전망 구축
  • 인권영향평가를 통한 지속 환류 시스템 구축
  • 실질적 구제절차 제공
인권경영 내재화 · 일상화
  • 차별화된 교육공급
  • 상시 자기정화 시스템
  • 소통창구 다변화 및 인권경영 공개
공유 및 확산
  • 이해관계자 인권경영 확산
  • 연대와 협력, 공정사회 구현 선도

체계 공고화

2019년~2020년 상반기
  • 중장기 인권경영계획 수립, 연도별 연동계획 수립
  • 정기 인권영향평가 정착 및 환류 시스템 확립
  • 구제절차 확립
  • 인권지킴이 운영 활성화

내재화, 일상화

2020년~2021년
  • 차별화된 교육공급
  • 인권지킴이 역량 강화 및 시민 참여형 인권경영
  • 주요사업별 인권보호 매뉴얼 확립
  • 소통창구 다변화

공유 및 확산

2022년~2023년
  • 공급망 내 협력업체 인권경영 확산
  • 협력업체 인권 모니터링, 연대와 협력을 통한 인권보호 공동 노력
  • 성과공유의 확대 및 공정거래 환경조성 추진

인권경영 선도 및 신뢰확립

2024년~
  • 인권경영 모범, 선도 기업 위상정립
  • 공급망 전체 인권보호 정착
  • 현지주민, 소비자 인권 보호 확립, 고객 신뢰 확보

인권 최우선 경영으로 신뢰받는 공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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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감사팀
TEL :
032-899-7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