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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동구 소래습지생태공원
CS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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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 만족 극대화를 통한 인천 관광 활성화
- 비전 Vision
- 고객과 소통하며 신뢰받고 사랑받는 공기업
- 전략방향
-
유형별 맞춤형 고객관리
유형별 고객 분류체계 정립 및 고객 유형에 따른 맞춤형 고객관리전략 실행
고객 소통 활성화
고객 의견 수렴 창구 활성화 및 고객의 경영참여 기회 확대
조직 문화 개선
조직 내 소통 활성화 및 고객만족경영 역량 제고
- 전략과제
-
- 1-1. 유형별 고객 분류체계 정립
- 1-2. 유형별 고객 관리전략 실행
- 2-1. 고객 의견 수렴 활성화
- 2-2. 고객의 경영참여 기회 확대
- 3-1. 조직 내 소통 활성화
- 3-2. 구성원의 고객만족경영 역량 제고
- 실행과제
-
- 1-1-1. 고객 정의 및 고객 유형별 분류체계 정립
- 1-2-1. 사업별 고객 서비스 이행표준 구축 및 관리
- 1-2-2. 맞춤형 관광정보 제공을 위한 다양한 채널의 서비스 환경 구축
- 1-2-3. 공사 사업별 만족도 측정 표준모델 구축
- 2-1-1. 고객 의견 수렴채널 확대 및 활성화
- 2-1-2. VOC 운영 고도화
- 2-1-3. VOC 종합 분석 시행
- 2-2-1. SNS 제안 이벤트 시행
- 2-2-2. 시민 제안 공모전 시행
- 2-2-3. 고객 유형별 고객참여 프로그램 표준모델 구축
- 3-1-1. 직원 의견수렴 채널 운영 및 관리
- 3-1-2. 직원 만족도 조사 실시
- 3-1-3. 직원 제안제도 시행
- 3-2-1. 고객만족경영 성과에 따른 보상체계 구축
- 3-2-2. 고객만족경영 전문 교육 제공
- 자료관리 담당자 :
-
기획조정실/ 고객홍보팀
- TEL :
- 032-899-7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