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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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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비전

고객 만족 극대화를 통한 인천 관광 활성화

'25년 목표

정량행안부 고객만족도 조사 90점 이상 유지

정성고객 소통 및 고객 맞춤형 사업추진으로 고객만족 향상

  1. 3대 추진전략

    7대 추진과제

  2. Ⅰ.고객만족 경영체계 공고화

    • 1고객만족도조사(PSI) 대응 강화
    • 2ISO10002 국제인증 갱신
    • 3CS평가·보상·환류체계 강화
  3. Ⅱ.고객만족경영 내재화

    • 1CS이행과제 발굴 및 실행
    • 2CS 역량강화 교육 실시
    •  
  4. Ⅲ.고객지향 문화 확산

    • 1VOC 통합 관리 강화
    • 2CS경영성과 확산
    •  
  1. 관리체계

  2. (P)계획수립

    • - 전년도 PSI 결과분석
    • - 기본계획 수립
    • - 세부 실행계획 수립
  3. (D)실행

    • - 만족도조사, 인증 갱신
    • - CS 이행과제 발굴·실행
    • - 역량 강화 교육 추진
  4. (C)점검·평가

    • - 만족도조사 결과발표
    • - KPI 가점지표 반영
    • - CS리더 회의·의견수렴
  5. (A)포상·환류

    • - CS 우수부서·직원 포상
    • - 개선안 도출, 차년도 반영
    • - CS 성과 공유 및 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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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2